Presentation of Conference in 2010s

date
2023.09.04
name
IBA lab 관리자
e-mail
view
19

Yao Z., Chernyaeva Ol., Hong T.(2019).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type on the relationship between visual contents and the online review helpfulness", 2019년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공동학술대회.(연구과제 중견연구2017)

 

야오즈옌, 홍태호(2019). "리뷰어의 속성이 온라인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9년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공동학술대회.((연구과제 중견연구2017)

 

김은미, 홍태호, 이현애, 정남호(2019). "관광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이 방분자 수에 미치는 영향", 2019 한국경영정보학회 경영정보관련 춘계통합학술대회. (연구과제 SSK2019)

 

홍태호, 김은미(2019). "DEA를 적용한 문화관광축제의 효율성 등급 예측모형", 한국경영정보학회 2019 추계학술대회

 

신은경,홍태호(2019). "Transfer Entropy를 통해 지역간 부동산 가격 인과관계 분석",2019 한국경영정보학회 경영정보관련 춘계통합학술대회.

 

홍태호, 야오즈옌(2019)."온라인 리뷰 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2019 한국경영정보학회 경영정보관련춘계통합학술대회.

 

Lin Li, Gang Ren, Taeho Hong, Sung-Byung Yang (2019),"Examining the Role of Photographic Image Components of an Online Restaurant Review in Increasing Review Usefulness and Enjoyment", 2019 한국경영정보학회 경영정보관련 춘계통합학술대회.

 

홍태호, 김성훈(2018). "핀테크 비즈니스 기업을 위한 지능형 개인신용평가 모형", 2018 한국정보시스템학회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한국산업정보학회 추계 공동학술대회.

 

홍태호, 이륜경(2018). "딥러닝 기반의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다속성별 추천모형 제안", 2018 한국정보시스템학회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한국산업정보학회 추계 공동학술대회.

 

이태원, 홍태호. (2018).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대학교 온라인 게시판 기반의 의견 분석", 2018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경영정보관련 춘계통합학술대회.

 

홍태호, 임강 (2018). "Examining the Antecedents of Perceived Review Helpfulness:An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Perspective", 2018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경영정보관련 춘계통합학술대회.

 

Ren G., Hong T. (2017). “Examin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s and the Perceived Helpfulness of Online Reviews,” 2017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임강, 홍태호. (2017) “Investigating the Impact of Specific Emotions on the Perceived Review Helpfulness,” 2017 한국지식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니우한잉, 홍태호, 임강 (2017) "온라인 리뷰의 다중 토픽별 감성분석 -TripAdvisor 사례를 중심으로-," 2017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Ren G., Hong T.(2017). "An Assessment of Online Destination Image Using Topic-based Emotion Classification" Proceedings of the 19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 Commerce 2017.

 

Ren G., Hong T.(2017). “A Topic-based Emotion Classification Approach for the Investigation of Online Destination Image,” 제19회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

 

임강, 홍태호(2017) “A Topic-based Sentiment Analysis Approach for the Evaluation of Online Destination Image,” 2017 한국지식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임강, 홍태호(2016) "Visualizing Tourism Topics Extracted from Tourism Reviews Using LDA Model," 2016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차은정, 홍태호(2016) "뉴스 감성분석과 SVM을 이용한 S&P 500 주가지수 예측,"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왕시, 박지영, 야오즈옌, 홍태호(2016). "모바일 결제시스템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중국과 한국의 결제시스템을 중심으로," 한국지식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임강, 홍태호(2016). "SVM+MTL을 이용한 관광후기의 감성분석모형의 개발," 한국정보시스템학회/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p.371-380.

 

왕시, 홍태호(2015). "모바일 결제 시스템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중국과 한국 결제시스템을 중심으로," 한국정보시스템학회, p.527-546.

 

야오즈옌, 홍태호(2015). "O2O(Online-to-Offline) 커머스의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가문화가치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정보시스템학회, p.587-599.

 

이태원, 임강, 홍태호(2015). "고객리뷰를 이용한 문서수준에서의 용어기반 감성분류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p. 95.

 

리징징, 홍태호(2015). "온라인 주식포럼의 핫토픽 탐지를 위한 감성분석모형의 개발",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p. 93.

 

김은미, 홍태호(2014). "불균형 데이터 환경에서 변수가중치를 적용한 사례기반추론 기반의 고객반응 예측",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홍태호, 이태원(2014). "온라인 상점 고객의 감성분류를 위한 용어기반 오피니언마이닝: 아마존의 영화평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정보학회/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공동춘계학술대회, pp. 619-624.

 

홍태호, 임강(2014). "Multi-Class SVM+MTL for the prediction of corporate credit rating with structured data."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 363-370.

 

홍태호, 임강(2013). "The Prediction of Corporate Credit Rating Using SVM+MTL," 한국정보전략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37-42.

 

홍태호, 이태원(2013). "문서수준 감성분류를 위한 고객리뷰에 기반한 데이터마이닝," 한국정보전략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43-48.

 

홍태호, 장청롱, 이태원, 박지영(2012). “인플루엔셜 랭킹 알고리즘을 이용한 트위터 사용자 추천,”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55-63.

 

홍태호, 이태원, 장청롱(2012). “마이크로블로깅 웹사이트에서 사용자에 관심 품목 추천을 위한 연관규칙 분석,” 한국지식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pp. 359-370.

 

홍태호, 김은미, 이주민(2012). “변수가중치를 적용한 사례기반추론 기반의 고객반응과 구매액 예측,” 한국경영정보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 23.

 

박지영, 이태원, 장청롱, 홍태호(2012). “소셜네트워크에서의 관계추천을 위한 데이터 마이닝,” 한국경영정보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 79.

 

홍태호, 김은미, 이태원(2012). “변수가중치를 이용한 사례기반추론 기반의 고객반응 예측과 Support Vector Regression을 적용한 구매액 예측,”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 212-219.

 

Hong, T., Nam, Y.(201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ystem characteristics for the continuous use intention in clouding computing ? focus on the cloud storages,”

KAIS International Conference 2011, pp. 186-196.

 

Hong, T., Lian Ying Pei, Park J.(201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hopping value and trust to continuous use intention of social commerce,”

KAIS International Conference 2011, pp. 197-206.

 

Hong, T., Park, I.(2011),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Loyalty for Social Network Sites :Mediating Relationship Commitment,”

KAIS International Conference 2011, pp. 407-415.

 

Hong, T., Kim, E., Shin., T.(2011), “Case-based Reasoning using the Variable Weights of Logit Model for Predicting Customer Response,”

KAIS International Conference 2011, pp. 492-498.

 

Hong, T., Park, J., Lee., T.(2011), “Evaluating the Efficiency of the IT venture Business using DEA and Data Mining,” Post-ICIS 2011,

LG CNS/KrAIS Workshop, Shanghai, China, pp. 1-11.

 

홍태호, 옥석재, 박인경(2011). “소셜 네트워크사이트의 사용자 충성도에 관계혜택과 관계몰입이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pp. 11-23.

 

Hong, T., Kim, E.(2010), "A Data Mining Approach For Segmenting Customers Using Psychographic Data," Post-ICIS2010, Saint Louis, Missouri, USA.

 

Hong, T., Kim, E.(2010), "Segmenting Customers in Online Stores from Factors that Affect the Customer's Intention to Purchas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Society, London, UK, pp. 393-398.

 

홍태호, 김은미(2010). “A Data Mining Approach for Segmenting Customers Using Psychographic Data,”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145-154.

 

김진완, 홍태호(2010). “집단지성의 활용단계에서 지속성을 위한 신뢰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160-169.

 

홍태호, 김은미(2010). “Support Vector Regression에서 분리학습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액 예측모형,”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269-275.

 

홍태호, 박지영(2010). “The Prediction of the DEA Efficiency of IT Venture Business Using SVM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 276-281.

 

김진완, 홍태호(2010). “신뢰형성 관점에서 본 집단지성의 지속사용 의도,”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추계학술대회, pp. 299-306.

 

김진완, 홍태호(2010). “웹 2.0 환경에서 집단지성의 지속사용에 관한 연구 : 활용단계를 중심으로,”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 101-106.

 

홍태호, 박지영(2010). “RCMDE를 적용한 프로모션에 따른 고객 등급 예측,”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 155-168.

 

홍태호, 김은미(2010).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고객등급별 구매액에 따른 고객차별화 전략,”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 147-154.

file
there is no file